티스토리 뷰

[2013.04.12 - 2013.04.15] 3박 4일간의 일본(오사카)여행

 

 

 

도톤보리거리에 있는 킨류라멘 본점. 타코야끼를 사먹었던 문어모형가게의 맞은편 근처에 위치해있다.

본점에는 마늘과, 부추, 김치만 놓여져 있다. 분점에는 밥도 준다고 한다.

오사카 맛집은 그냥 훑어본지라 가고 싶은 곳이라던지 이건 꼭 먹어야해~라고 특별히 생각해둔게 없어서.. 남친이 먹자는데로 먹었다.

남친은 이것저것 좀 알아봐온 모양이라 ㅎㅎ

 

 

 



용이 승천하는 모양의 가게가 있다면 그건 아마도 킨류라멘ㅎ

이 라멘집은 도톤보리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자판기 문화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많이 생소했다. 편하긴했지만.... 그래도 먼가 이상해 ㅜ

한국어로 잘되어 있어서 주문을 하는데에 전혀 문제가 없음. 나는 일본라면을 시켰고, 남친은 차슈면을 시켰다.

 

 

 



마늘, 부추, 김치가 비치되어 있다.

 

 

 


시원한 냉수는 셀프로. 정수기가 아니라 기둥같은곳에 설치되어 있다. 미관을 해치지도 않고 좁은 가게에서 특히나 빛을 발할 것 같다. ㅎ

근데 안의 내부청소는 어떻게 하는지... ;ㅁ; 그건 좀 궁금하네.

 

 

 


차슈면. 900엔

고기가 좀 더 들어갔다고 내꺼랑 300엔 차이남.

 

 

 


일본라면. 600엔

외관상은 차슈보다는 내가 시킨 일본라면이 더 맛깔나보임.

 

 

 


기호에 따라 라면위에 김치와 부추, 마늘을 올려 먹으면 된다.

나는 마늘만 빼고 ;ㅁ; 김치는 우리나라에서 먹던 그 김치맛. 양념해놓은 부추도 내 입맛에 잘 맞아서 계속 퍼다먹음ㅋ

 

 

 


계속 김치와 부추를 리필해먹으니 국물이 짜짐 ;ㅁ;

원래 일본라멘은 간이 좀 짭짤한 편인데 더 짜짐 ;ㅁ;

뚝뚝끊기는 면발이 아니라 약간 탱탱해서 좋았다. 적당히 잘익은 면이라 밀가루맛도 거의 없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