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04.12 - 2013.04.15] 3박 4일간의 일본(오사카)여행

 

 

 

난바 도톤보리 :)

숙소에 짐을 풀고나서 간단한 가방과 함께 제일 먼저 찾은 거리이다.

번화가답게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도톤보리의 꽃게.. 다들 여기에서 사진한장씩 찍더라 ;ㅁ; 나도 찍었지만 ㅋㅋ

 

 

 




카니도라쿠

사시사철 양질의 게를 맛볼 수 있는 게 요리 전문점.

 

거대한 빨강 꽃게가 보인다면 그 곳은 도톤보리.

바글바글.. 사람들이 너무 많다. 우리나라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다. ㅎㅎㅎㅎㅎ 좋은 카메라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의 80%는 아마도? 그냥봐도 눈에 딱 띄임!!

 

 

 



코나몬 뮤지엄

타코야끼 박물관을 테마로 꾸민 이색 타코야끼 전문점이다. 2~3층에는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도착해서 처음으로 먹은 음식인 타코야끼 :^)

제일 작은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타코야끼 8개에 520엔

에피타이져로 간단히 흡입하기로 했다.

 

 

 





가쓰오부시가 춤을 춘다. 흐느적흐느적

 

 

 


굉장히 뜨거워서 반으로 갈라서 식힌다음에 먹을 수 있었다. 남친은 그냥 굴려서 먹는다고 한입에 넣었다가 입천장이 데여서 ㅋㅋㅋㅋ

문어가 굉장히 오동통하다!! ;ㅁ; 맛있었음. 근데 여기 좀 비싸다 -_-.... 목이 좋아서 그런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