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04.12 - 2013.04.15] 3박 4일간의 일본(오사카)여행

 

 

 


난바역의 무인양품을 나와서 OIOI NAMBA MARUI(마루이백화점)쪽으로 가다 스타벅스를 지나 골목으로 들어가면,

 

 

 


리쿠로 오지상의 가게가 보인다.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맛집으로 늦은 시간인데도 사갈려는 사람들로 줄이 길게 늘어서있었다. 우리도 차례를 기다리기로 했다.

 

 

 


딸랑딸랑 종소리와 함께 방금나온 따끈한 치즈케이크를 점원이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금씩 나눠준다. 방금나온 따끈한 케이크라 그런지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큰하니 맛있다 :^)

 

 

 


치즈치즈쇼콜라~ 초코맛 케이크도 있단다. 신제품인가?

 

 

 


리쿠로 오지상의 메인! 치즈케이크 >ㅂ< 588엔이다. 크기와 맛에 비해서 저렴한편이다.

 

 

 


세트메뉴도 있다.

사과세트(치즈케이크와 애플파이) - 1,470엔

딸기세트(치즈케이크와 딸기롤케이크) - 1,313엔

동글동글세트(치즈케이크와 딸기와 바나나맛의 동그란 케이크) - 1,481엔

 

 

 


주문한 메뉴는 딸기세트!

치즈케이크와 딸기롤케이크 :)

숙소로 돌아와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아침에 먹어봤는데 굳지도 않고 촉촉했다. 식어도 맛은 변하지 않았어~

한 이틀 넣어두니 겉은 조금 굳었지만 역시나 안쪽에는 촉촉하고 부드럽~~ 한국들어올때 몇개사서 들어올걸 ㅜㅜ

 

 

 


애플파이. 맛있어 보였다. ㅎㅎ

 

 

 


딸기와 바나나의 마루마루 케이크. 케이크 단면을 잘라 안에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보여준다.

 

 

 


딸기롤케이크.

 

 

 


계속적으로 치즈케이크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방금 나온 따끈한 치즈케이크~

카운터를 보시던 이 점원언니. 내가 좋아하는 아오이유우를 닮았다 ㅎㅎ 그래서인지 자꾸 힐끔힐끔 쳐다보게되는;ㅁ;

 

 

 


훅훅~ 냄새도 모양도 크기도 good!

 

 

 


리쿠로 오지상의 얼굴도 찍어내니 더 맛깔스러워 보인다.

 

 

 


하나하나 폴리백에 포장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