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미피를 자주들립니다^^

이유는 샐러드바의 단호박일수도있고.. ㅎㅎ

저번에 하와이안 피자의 햄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이번에는 색다르게 유어스페셜에 파인애플만 올려봤습니다^^

음.. 왠지 디저트 피자?가 떠오르네요 :^)

 

유어스페셜R/10,600원

파인애플 토핑/2,000원(토핑 추가는 1,000원인데 저는 토핑을 한번 더 추가했어요^^)

 

 

 

완성되어 나온 파인애플 피자는 하와이안 피자에서 햄만 빠진(?) 모양이였습니다.

토핑을 2번이나 추가했는데도 파인애플 숫자는 늘어나지 않았네요 ㅋㅋㅋ 파인애플 조각 8개가 1,000원이네요. 파인애플 조각당 125원

파인애플 하나만 추가했으면 피자 조각당 파인애플 조각 1개만 올라가는건가요? 야박해..ㅜㅜㅜ

 

근데 여기서 궁금해집니다. 토핑을 5번 추가하면 피자 조각에 파인애플이 5개씩 올라가는건지... -_-)a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흣

 

 

 

따끈따끈할때 먹으니 달콤한 파인애플이 입안에 맴도는게 너무 맛있어요^^

한동안 베지만 먹었었는데 앞으로는 파인애플 피자를 즐겨 먹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