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금 도착한 따끈따끈한 간사이스루패스 :^)

간사이지방(오사카, 고베, 교토, 나라등)은 이 패스권 한장이면 어디든지 얼마든지 갈 수가 있습니다. 2일권과 3일권이 있습니다.

물론 이용할 수 없는 노선도 있으니 확인을 잘해야겠죠?^^

CJmall에서 구입한 간사이스루패스와 사은품을 찬찬히 훑어보겠습니다.

 


간사이스루패스 구입처가 궁금하다면?

[여행/일본] - 간사이여행준비|간사이스루패스 2일권 결제했습니다.

 

 

 

간사이스루패스 앞면

고베는 항구, 와카야마는 천수각, 오사카는 오사카성, 교토는 기온, 나라는 사슴등의 각 지역을 나타내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간사이스루패스 뒷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입니다. 오프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에 한하여 교환 가능하다고하니 회원가입을 미리 해놓으면 좋겠죠? 전 이미 회원이니깐 그냥가도 되겠네요^^ㅋ

 

 

 

요오코소! 돈키호테 디스카운트 패스포트입니다. 디스카운트라는 단어를 보자마자 아! 이건 못쓰겠구나 싶었습니다ㅋㅋ

10,000엔이상 구매할 때 500엔 할인을 해준다는건데.. 돈키호테가 구경할게 많긴 하지만 10,000엔씩이나 구입할게 있을런지 -_-;

 

 

 

돈키호테에서 일일 구매품 합계 세금포함 10,501엔 이상의 경우에 소비세분을 돌려받을 수 있는 소비세 면제 쿠폰도 있습니다.

이것도 쓰질 못하고 오겠군효ㅎㅎ

 

 

 

네임택입니다. 크기도 큼직하고 무엇보다 네임택에 달려있는 쫀쫀하고 넓은 줄이 마음에 드네요.

 

 

 

여권케이스인데.. 쓰지는 않을 것 같네요. 전 이미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

 

 

 

이번 여행에는 우리V카드를 써볼까합니다. 은행에가서 외국에서도 쓸 수 있게 등록을 마쳤습니다. ㅎㅎ

 

 

 

CJ월디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매거진입니다.

몇장 넘기다보니 오사카를 여행하는 세 가지 방법도 나와있네요. 싱글, 커플, 패밀리로 구분해져있는데 일정은 아니고 간단하게 어떤 여행을 보내면 된다라는 얘기만 쓰여져 있네요. 그 외에도 화장품과 향수등 소소하게 읽을거리가 있습니다.

 

 

 

프린트에서 뽑은 롯데면세점 특별할인권도 들어있네요.

내국인 대상 할인쿠폰이고, 타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하고, 세일시 추가 5%할인 가능하다고 되어져 있네요.(단, 30% 미만일 경우에 말이죠) 물론! 일부 브랜드는 제외입니다.

 

 

 

간사이스루패스를 구입하면 따라서 오는 가이드북입니다.

가이드북 뒷면에는 할인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가이드북 내용에는 간사이스루패스 이용시 입장료가 얼마나 할인되는지 적혀있습니다. 그 외 잡다구리한 내용도 있지만요^^

 

 

 

간사이스루패스 이용 구간 맵(지도)입니다.

이용 가능한 철도와 버스, 이용할 수 없는 구간과 지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이 내용은 사진을 클릭하면 좀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