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사이스루패스 정보 : http://www.surutto.com/tickets/kansai_thru_korea.html

 

일본여행에서 가장 걱정되고 지출이 많은건 교통비가 아닐까싶습니다. 물론 쇼핑이나 먹을거리등도 있겠지만 우리가 핸드폰을 사용하면서도 핸드폰비가 아깝다고 생각하는것과 같지않을까요?

4월12일에 떠날 오사카여행을 위해서 교통비를 좀 더 줄이고자 이것저것 알아봤습니다.

패스권을 끊지않고 돌아다닐까도 생각해봤습니다. 교토와 고베가 문제가 좀 되더군요. 교토같은 경우는 버스로 많이 이동해야해서.. 물론 지하철이있긴 하지만 거리가 가늠이 안되더라구요. 도쿄의 지하철처럼 거미줄친것마냥 복잡하지도 않아서 이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버스를 이용하지않고 지하철을 이용하기에는 원하는 목적지까지 얼마나 걸어야할지가.....

오사카 난바근처에 숙소를 잡아놓아서 아침에 난바에서 우메다까지 200엔정도를 잡고, 우메다에서 교토까지 390엔, 교토에서 1일버스권 500엔을 끊으면 약 1,100엔이 나오더군요. 다시 교토에서 우메다로 올려면 390엔, 우메다역에서 난바(숙소)까지 올려면 200엔정도.

오사카에서 교토까지 왕복으로 드는 비용이 약 1,700엔정도. 여기서 고민을 좀 했습니다.

간사이스루패스를 끊는게 나을것인가? 간사이스루패스(2일권)는 3,800엔으로 하루에 1,900엔정도써야 본전을 뽑는거라 고민을 좀 했습니다. 많이 차이가나면 스루패스 안끊고 그냥 다닐려고 했는데 200엔정도면 맘 편안하게 끊는게 낫겠다싶더군요.(간사이스루패스를 구입하면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사용가능한 선불카드(1만원)를 증정해주니 좀 더 저렴한거겠죠.)

 

간사이스루패스라고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에서 판매한다고 나옵니다.

CJmall에서 간사이스루패스를 보니 하나투어에서 판매하는걸로 되어있어서 직접 하나투어 사이트를 들어가서 간사이스루패스 2일권을 찾아봤는데 간사이스루패스 10%라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막상 들어가보니 할인이 안되어져보여서 전화를 하니.. 항공권, 호텔등을 예약한사람에게만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하나투어 마일리지가 있어서 그걸로 결제가 되려나 했는데.. 포기했습니다ㅎ

 

 

밑에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걸보고 들어간겁니다ㅎ 그런 내용이 전혀 없습니다. 물론 제가 착각했을수도 있지요.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CJmall에서 결제하기로 했습니다. 간사이스루패스를 구입하면 신라면세점 1만원을 준다고해서 결제하는 장당 주는건지 궁금해서 문의번호로 전화를 하니 하나투어로 바로 연결되더라구요. 장당 준다는 얘기를 듣고서 혹시 하나투어 사이트에서 구입하는것과 여기에서 구입하는거랑 머가 틀리냐고 물으니 사은품과 CJmall은 고정환율이고, 하나투어는 변동환율이라서 조금 차이가 난다고 하면서 간사이스루패스 2일권 같은 경우는 CJmall에서는 15%할인이 들어가고 있어서 여기서 구입하는게 훨씬 저렴하다고 말씀해주셔서 더이상 생각치않고 결제해버렸습니다.

 

 

 

CJmall :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3567619&chn_cd=30001001&shop_id=2012041462&search_value=

 

 

 

판매가는 38,760원으로 간사이스루패스 정가 3,800엔을 환율로 계산했을시 저렴합니다.

타 사이트에서도 간사이스루패스를 판매하지만 제가 보기엔 CJmall이 그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또, CJmall이라 CJ ONE 포인트도 쓸 수 있고, The CJ카드가 있을시에는 5%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안쓰고 차곡차곡 모아놓은 포인트를 쓰기로 했습니다 ㅜㅜㅜ 정말 힘들게 모은 포인트인데.. 여기에서 쓰게 될줄은 몰랐네요.

여기에 쓰면서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쓸까? 말까? 어찌되었든 이미 사용을 해버렸지만요.

간사이스루패스 2일권 2장의 금액은 77,520원인데 CJ ONE 포인트 32,110원을 사용해서 최종적으로 45,41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포인트로 쓰는거나 현금으로 쓰는거나 마찬가지지만요. 부담은 많이 줄었네요.......

 

 

CJmall에서 도착한 간사이스루패스가 궁금하다면?

[여행/일본] - 간사이여행준비|따끈따끈한 간사이스루패스(KANSAI THRUPASS) 훑어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