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大阪를 히라가나로는 おおさか라고 한다.

오오사카는 좀 생소하지만 오사카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

나도 처음에 오사카만 생각했지 오오사카라고 들었을땐 뭐지?라는 생각을 했다. 알고보니 같은 뜻 :D

오사카는 3월말에서 벚꽃이 피기 시작해서 4월초쯤에 만개한다고 하는데 내가 가는 11일쯤에는 아마도 벚꽃이 져있겠지. 만개한 벚꽃을 보러 날짜를 맞추어 가고 싶었지만 회사 사정상 4월 11일에 가게 되었다. 조금이라도 붙어있어주길 바라면서...

 

3박4일 일정인데 교토까지 가보고 싶다. 교토를 다녀온 사람들은 정말 좋았다고 하던데.. 나도 그렇게 느끼게 될까?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직 항공권은 끊지 않았다. 지금 나와있는 항공권은 가격대가 좀 비싸다고 생각되어서 좀 더 지켜보다가 저렴한 항공권이 나오면 그때 끊을려고 한다. 국적기를 타보고는 싶다. 근데 2시간정도 가는데 국적기는 좀 사치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마도 우리나라 저가항공을 탈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