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에 맞춰 나온 이디야의 에이드

이태리 프리미엄 스파클링 에이드 믹스를 더해 맛과 청량감을 더했다며 포스터도 붙여놓고해서 기대를 엄청 했다. 에이드를 마실일이 별로 없는데 이번 여름엔 너무 덥고 습하고 그래서인지 짜릿짜릿한 스파클링이 마시고 싶어서 한껏 부푼 마음을 담아 주문을 했더니... 칠성사이다를 꺼내오신다. 설마.. 내가 시킨 자몽 에이드랑 저기 포스터에 붙여진 이태리 프리미엄 스파클링 자몽 에이드랑 이름이 틀린건가? 가격은 같은데 -_-.. 설마... 설마.. 칠성사이다로 만드는 자몽 에이드?라는 생각을 한 순간 아!.. 이런 당했다 싶었음.

칠성사이다와 자몽퓨레를 넣어 만든 자몽 에이드ㅋㅋㅋㅋ 포스터를 붙여놓지 말던가!ㅋㅋㅋㅋ 매장마다 틀리겠지만 이건 너무하다. 퉷퉷

겨울에 고구마라떼 시키면 밍밍한게 고구마도 덜넣어 주더니 -_-. 이젠 써붙인데로 스파클링 소다대신 칠성사이다로 만드네

생각하니 기분이 드러...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