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으로 제천 맛집중에 하나인 착한낙지를 들러 매콤한 낙지를 싹싹비벼서 먹을려고 했는데 올해초에 화재가 나서 문을 닫았다고 한다. 검색해보지않고 무작정 갔는데 불이 꺼져있고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화재가 났다고ㅜ 남자친구한테 왜 미리 확인하지 않았냐며 엄청 화를 내고서 맛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간 채선당. 남자친구는 제천에 채선당이 있는줄도 몰랐다고 ;ㅁ;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차있는걸 보면 맛집은 맛집 :^)

 

 

 

버섯도 좋아하고 매콤한것도 좋아해서 매운버섯 샤브샤브를 시켰다.

채선당은 런치에 가면 참 좋은데ㅋㅋㅋ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샤브샤브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스페셜한 메뉴라고 나와있는 것중에서 고추잡채 납작군만두를 주문했다. 왠지 다 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근데 결과는 샤브샤브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ㅜㅜ 제대로 음미하지 못했다.

 

 

 

색부터 매콤해보이는 샤브샤브 육수~

 

 

 

넣어먹을 채소와

 

 

 

쇠고기

 

 

 

음.. 이건 고기완자

톡톡 원하는 크기로 잘라 넣어주면 된다.

 

 

 

나의 사랑 버섯!

 

 

 

만두와 칼국수면

 

 

 

마지막으로 먹는 죽(?)까지

볶음밥은 아니니깐 죽이 맞겠지?;;; 왜케 헷갈리는지 -_-...

이거 좋아하는 사람 많던데 나는 칼국수가 더 좋다.

 

 

 

아삭한 오이가 맛있음.

 

 

 

2가지맛 소스

 

 

 

 

이게 바로 고추잡채 납작군만두

설명에 나와있던 비주얼 그대로 매콤한맛의 바삭한 군만두.. 3개먹고 포기했다. 배가 불러서ㅋ;

 

 

 

 

 

야채와 버섯을 투하하고

 

 

 

 

고기를 살살 휘져어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다 먹고나서 생각한건 매운버섯 샤브샤브 맛있긴한데.. 역시 샤브샤브는 기본육수가 젤 맛있는 것 같다.

 

칼국수랑 죽은 배가 많이 불러서 먹는둥마는둥해서 사진이 없음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