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도락

퓨전 알밥 전문점 "알촌"

앤나 2013. 5. 10. 10:50

퓨전 알밥 전문점 "알촌"

외대 맛집으로 검색해도 나온다.

커피숍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의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다.

갈려고 할때마다 자리가 만석이라 다른곳으로 갈 수 밖에 없었던 곳 ㅜ

이날은 왠지 자리가 텅텅.. 끝날시간이 되어서 그런가?

타음식점들보다 영업시간이 짧다. 저녁 9시쯤인가? 갔었는데 문닫음...ㅋㅋㅋㅋ

 

알촌 홈페이지 : http://www.alchon.co.kr/

 

 

 

메뉴는 조촐하다. 오징어와 햄이 들어간 불밥을 먹었다.

메뉴 고를때 조금 난감했다. 순한맛, 약매맛, 매콤맛등이 메뉴라는건지.. 아님 매운정도를 고르라는건지..ㅎㅎ;;

카레맛, 자장맛과 불밥은 메뉴인거 같은데...

동생은 매콤치즈를 골랐는데 내가 시킨 불밥보다 괜찮았다. 다음에 간다면 나도 매콤치즈를 먹을테야 +ㅁ+

 

 

 

테이블마다 단무지, 피클이 비치되어 있다.

 

 

 

먹을만큼만.. 조금씩 조금씩

 

 

 

돌솥 비빔밥처럼 나온다.

양은 엄청 작다. 대식가는 아니지만 나왔을때 흠짓할정도(?)

 

 

 

불밥 3,500원

조금 매콤하다. 햄은 드문드문보이는데 오징어는 보이지 않는다. 오징어 있는거 맞아? 할정도로.. 엄청 자잘하게 썰어져있다.

그럭저럭 괜찮았다. 큰 기대를 금물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