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2.09.29 - 2012.10.02] 3박 4일간의 일본(도쿄)여행

 

 

 


신주쿠 루미네1관을 찾기 위해서.. 이윤? 애프터눈티 매장과 내츄럴키친 매장때문..ㅎ

 

Afternoon Tea LIVING(애프터눈 티 리빙) 신주쿠 루미네1관


매장 위치는 제일 밑에 올려놓았다. ㅎ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Afternoon Tea 브랜드.

 




하나같이 다 사랑스럽다. 가격은 사랑스럽질 못하지만.. 여기있는 제품들 다 가지고 싶다..흑ㅜ

 

Afternoon Tea TEAROOM(애프터눈 티 티룸) 신주쿠 루미네1관


Afternoon Tea TEAROON(애프터눈 티 티룸)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꾸며서 따뜻한 느낌이 많이 나는 인테리어.








가격은 절대 착하지 않다. 우리나라 오설록같은 느낌을 많이 받지만.. 오설록보다 비싸다. ㅎㅎ 물가가 다르니..

 


각설탕

 







애프터눈티 세트 ¥1,575

바나나, 고구마, 단호박으로 만든 미니 케이크와 생크림이 나오는데 이 중에서 단호박이 제일 맛있었다 :)

내가 좋아하는 티팟과 잔.

난 우유를 넣어먹는 홍차를 선택했다^^ 가끔 회사에서도 이렇게 해먹는데.. 부드럽고 맛있다.

 


리빙 매장에서 구입한 도시락통을 찍기 위해서 ㅋㅋ

 


애프터눈티 런치박스 ¥2,100

애프터눈티 런치박스 Bag ¥1,050

 



내가 구입한 도시락통과 도시락가방. 내가 꼭 사와야 할 것에 들어있던 아이템이라 ㅎㅎ

사고나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으히힛~ 앞으로 도시락 열심히 싸서 다녀야징!

 


루미네1관으로 들어가다보면 MYLORD라고 되어 있는 통로를 발견할 수 있다.

못발견했다면.. 찬찬히 둘러보길 바라면서~ 이 곳으로 올라가서 직진하면 내츄럴키친 매장이 나온다^^;

 

NATURAL KITCHEN(내츄럴키친) 신주쿠 MYLORD




NATURAL KITCHEN

아기자기하고 저렴한 것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것이 너무 즐거웠다.

가격이 착해도 너무 착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ㅎㅎ 뭐 이 중에는 비싼것들도 섞여 있겠지만^^

내가 구경했던 것들은 다 가격이 착했다.

 

 

 

애프터눈티 리빙 위치 : 신주쿠 루미네1관 4층 에스컬레이터 올라가자 마자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 있음.

 

 

내츄럴키친 위치 : 루미네1관 가기전에 왼쪽 부분에  MYLORD라고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가서 직진하다보면 나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