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앤나의, 하루는

こたつなど

앤나 2014. 10. 29. 16:03



이런 느낌은 안나겠지만.. 보기만해도 따뜻하다ㅎ 내가 원하는 느낌은 바로 요런거 :)


ㅎㅎㅎ



코타츠(난로) 이불 (앞면)



코타츠(난로) 이불 (뒷면)


기분따라 분위기따라 앞뒤로 사용할 수 있는 난로 이불이다.

초록색도 있긴 하지만 겨울에는 왠지.. 따뜻한 색이 좋을 것 같아 ㅎㅎㅎ 설명에는 오륀지색이라고 하는데 화면상보니 내가 좋아하는 다홍빛일 것 같다. 오렌지색이면 어떠리 다홍색이면 어떠리 :D



코타츠(난로) 부품 - 코드 KE-21


코타츠가 배송되어 왔는데 작동이 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드 꽂았다가 코드가 망가져버렸다. 다운도란스(트랜스)를 사용했어야 했는데.. 그것까지 생각하지 못한 나의 불찰;

인터넷에서 급히 다운도란스 3K로 주문하고(크기가 무식하게 큼), 코드는 급한대로 전파사가서 고쳐왔다.

정상작동이 되는지는 다운도란스(트랜스)가 도착해야만 확인할 수 있다. ㅎㅎㅎㅎㅎ

혹시나 몰라 하나정도 여유로 가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싶어 구입해둘려고 한다.




+ 코타츠 담요는 ニトリ(니토리)에서 살까 생각中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