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인사동나들이를 했습니다. 가마솥으로 직접 핸드 로스팅을 한다는 커피숍을 다녀왔어요.

 

인사동거리의 보물창고 샛길로 들어가면 있더라구요.

 

 

케이팟 커피숍 맞은편에 한식전문점인가? 민속주점인가? 기억이 안나는데 거기도 분위기 좋아보이던데 =ㅂ=)a

요즘 술이 초큼 고프네요..ㅜ

 

 

케이팟커피의 메뉴판.

아무래도 인사동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아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별다방콩다방정도의 가격보다 비슷하거나 쫌 더 비싸네요.

 

 

알록달록 테이블.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

 

 

카라멜마끼아또 5,500원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남친님의 메뉴

쓴맛을 싫어하는 남친은 자기 입맛에 딱이래요^^a

 

 

메이플라떼 5,500원

메이플을 좋아하는 제가 고른 메뉴

메이플라떼인데 메이플향과 맛이 아주 조금 느껴져요 ㅜ 전체적인 커피맛은 씁쓸하거나 하진 않고 연하면서 부드러워요.

 

 

사과머핀 2,000원

따뜻하게 데워진 머핀으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갠적으로 사과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