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리브영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ale.oliveyoung.co.kr/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 6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면 있는 명동본점(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 들렸다.

명동에 생긴지 얼마 안된 곳으로 굉장히 매력적인 매장이다.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라는 것을 보면 알겠지만 샤워제품등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곳이다. 2층으로 되어있고 구획이 널찍널찍해서 구경하기가 좋다. 특이한것도 많고^^ 투썸 커피전문점도 입정되어 있어 시간때우기 참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

 

올리브영을 들린 이유는 바로! 7일간의 메가세일에 들어갔기 때문. 2/22~2/28일간의 Be Amazing ALL NEW SALE(일부품복제외)

어메이징이라는 단어가 눈에 띄인다. 세일이라는 단어는 더더욱 눈에 띄지만^^

어떤 브랜드가 얼마나 할인을 하냐면.

 

이 정도 할인을 한다.ㅋㅋㅋㅋㅋㅋ 엄청난 할인이다 ㅎㅎ 특히나 버츠비!

버츠비 같은 경우에는 유통기한이 얼마남지 않는 제품은 50%할인.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_-. 면세에서 좀 더 저렴하게 사자!라면서 발길을 돌려서 나왔다. ㅜㅜ 2월 28일까지 하는 행사이고, 또!!! 2월 28일은 올리브영 데이라서 CJ ONE 포인트가 두배! 두배! 두배!이니 이날 사람 엄청 몰릴 듯 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Amazing SALE을 즐겨보고 싶다면 바로 올리브영으로 달려가시길 바란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