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동안 묵혀두었던 컵들을 찍어봤습니다. 제 보물입니다 ㅎㅎ 그동안 모은게 많은줄 알았는데 찍고보니 별로 없더군요 ㅜ

저는 취미생활로 수집하는 건데요.. 언젠가는 쓰게 될 날이 오겠죠?

 

스타벅스

비아 투 고 블랙 화이트 머그 235ml

매장갔더니 마음에 들어서 산 머그인데요. 도자기 재질이라 안심도 되고 잡는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뜨겁지도 않구요. 뚜껑까지 있어서 보온에 좋을 것 같아요 :D 매장에서 지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젤리너스커피

타임X커피 에스프레소잔세트

한정판으로 나온걸줄 알았는데 매장에서 지금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뭐. 일찍 산걸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잔과 받침이 너무 예쁘거든요. 굿 아이디어 같아요 :D 에스프레소잔은 작은 사이즈라 깜찍해서 그런지 더 귀엽습니당 ㅎㅎ

 

 

 

ReCUP DRINK

GLASS (S) GREEN

커피빈인가 카페베네인가요? 코엑스몰 소니 직영점 바로 옆의 건물인데 하두~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아마도 카페베네였던걸로 기억이 되요^^; 보자마자 "이거야~ 너무 예뻐!"라면서 구입했는데요. 가격이 잘 기억이 나질 않지만 좀 비쌌던걸로 기억됩니다.

유리재질로 되어있구요. 잡는 부분은 에메랄드색 실리콘으로 둘러져 있어서(사실 구입한 이유중에 에메랄드색이 영향을 주긴했어요^^;)

 

 

 

스타벅스

다이애나 그린 텀블러 355ml

럭키백에 들어있던 텀블러예요. 손잡이가 있는 텀블로가 가지고 싶어서 이게~꼭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하늘이 도우셨는지 들어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풀색이여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D

 

 

 

스타벅스

차가운 음료 텀블러 591ml

말그대로 차가운 음료만 넣을 수 있는 텀블러예요. 한 여름에 이 텀블러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겼었죠 ㅋㅋ

스트로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스트로가 좀.. 마시고나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ㅋㅋㅋ 일회용은 버리기나 하죠 -_-;

이건 씻어서 다시 써야하니...

 

 

 

스타벅스

방콕에서 사온 텀블러

이건 정말... 실수였어요. 방콕여행가서 스벅에서 사온 텀블러인데(저는 방콕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텀블러인줄 알았어요!) 한국 들어와서 스벅을 갔는데 이 텀블러가 쫘악~ 나열되어 있는게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웃기던지 어디가서 말도 못해요..ㅜ

색이 참 예뻐요. 그거 하나는 만족해요 :)

 

 

 

맥도날드 행사용 코카콜라 컵

이건 맥도날드에서 얼마이상 구입하면 주는 행사용 컵인데요.

코카콜라의 로고가 새겨진 유리컵이라 ㅎㅎ 한때 이거 받을려고 -_- 맥널을 집드나들듯이 다녔어요. 아무래도 행사용이라 그런지 연약한 아이라서 잘못 부딪히면 쉽게 깨지더라구요 ㄷㄷ 한개 깨먹고서야 소중이 다루고 있어요^^;

 

 

 

Design Life

히프머그

이건 어디서 났는지도 기억이 잘 안나요 -_- 제 보물함에 들어있던거라...;;

히프머그답게 엉덩이모양을 빼닮았어요^^ 빨강색도 있는데 그건 요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스타벅스

티 세트 그린 머그 237ml

나를 위해서 나에게 선물로 준 머그이기도해요. 요 색보다는 좀 더 짙은 풀색(?) 가까운 색인데 조명때문에 살짝 누런색으로 나왔네요.

뚜껑까지 있어서 보온과 함께 먼지등이 들어갈 염려는 붙들어 놓으시구요^^ 요 머그는 왠지 녹차나 그런 차종류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구입하면서도 너무 기분좋았던 머그예요 :D

근데 너무 뜨거운 차를 마시면... 컵을 잡지 못할 것 같네요 ㅋㅋ 컵 전체가 도자기라 ㅎㅎ

 

 

 

스타벅스

이건 간 원두를 내려마실때 쓰는 건데요. 몇번 사용하다가... 쳐박혀있네요^^; 미세하게 간 원두는 촘촘해 보이는 스테인레스 거름망을 통과해버립니다.. ㅎㅎㅎㅎㅎ 디자인은 참 예쁜데 가격과 성능이....

 

 

 

스타벅스

스노우플레이크 그린 머그 355ml

럭키백에 들어있던 컵이예요. 색은 예쁜데 그냥 기본 머그예요. 눈 결정이 예쁘긴한데 마음은 안가네요ㅎ

 

 

 

스타벅스

이 머그는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한거예요. 안쪽의 눈결정과 전체적인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스타벅스

펌킨 프랜즈 머그 355ml

이 머그도 럭키백에 들어있던건데요. 그나마 디자인과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D

 

 

 

빈스빈스

삼청동인가? 거기에서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되어서 원두와 머그등이 왔었는데. 이게 그 머그예요. 기본적인 깔끔한 머그구요. 안에 짙은 초록이 마음에 들어요^^

 

 

 

빈스빈스

초록과 셋트로 온거예요 :D 정열적인 빨강이죠?

 

 

 

스타벅스

티 레드 머그 296ml

럭키백에 들어있던 머그인데 디자인이 걍 그래요 ㅋㅋ

 

 

 

스타벅스

럭키백에 들어있던 텀블러인데 발렌타이데이나 화이트데이 시즌으로 나온 상품 같아요. LOVE와 하트가 잔뜩 넣어져 있는걸 보면요^^ 색도 빨강이구 ㅎㅎ

 

 

 

오설록 코스터

오설록에 잎차 사러 갔다가 털실로 되어있는 코스터가 있길래 이거 판매하는거예요? 물어봤는데 이전에 이벤트할때 주던 증정용이라면서 챙겨주셨어요 ㅎㅎ 증정용이 아닌 판매하고 있었어도 저는 샀을 것 같아요 ㅎㅎ 코스터 모으는 것도 취미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