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타츠 구입기를 보실려면▶ [제2의 인생/스윗홈] - 겨울엔 こたつ를 준비해


10%할인기간에 구입하고 조마조마한 가슴을 부여잡고(배송이 되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배송완료를 했다는 표시가 뜨고 한진이하넥스에서 배송대행 양식을 작성했다.

더 빠른 배송은 트래킹번호를 꼭 넣어야 하는게 불편하긴 하지만 50%할인이라 굉장히 땡긴다. 물론 단일상품에 한해서지만^^;;

내가 신청한건 일반배송으로 한진이하넥스에서 진행중인 무인양품 부피무게 면제 + 운송료 30%할인까지 가능하기에 부피가 큰 코타츠에게는 더할나위없이 딱~떨어지는 멋진 이벤트.



배송은 완료되었다는데.. 사이트에는 아직도 입고대기 -_-

트래킹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일도 오고 -_-.. 어쩌라는거야? 그래서 무인양품에 메일을 남겼다.

운송장번호를 알려줄 수 없겠느냐고.. 코타츠는 대형상품이라 택배로 보내는게 아니라 배송차가 직접 배달하는 지라(우리나라 큰 가구나 가전구매시 별도로 배달해주는것과 같음) 트래킹번호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

한진이하넥스 1:1문의를 남겼다.(아래는 트래킹번호 문의로 남긴 내용이다)



문의를 넣고 하루이틀이 지났는데도 답변이 없어 고객센터로 전화해 어렵사리 통화를 했다.

전화연결 무지 안됨 -_- 속터져...

내용이 이러저러하다고 얘기하니 일본쪽에 요청해보겠다고 했다.

그러고나서 20분도 안되서 문자가 옴 "해외배송료 결제요청 안내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라며 무진장 빠르네.



한진이하넥스 로긴해보니 운송료 결제에 떡하니 ㅠ_ㅠ.. 배송안되면 어쩌나 싶었는데ㅎㅎ

결제해야할 배송료가 95,050원(29kg)

코타츠(MKT-1208V)의 포장사양은 폭:127, 깊이:77, 높이:13, 무게:28KG인데 1kg가 불었네.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물건이 배송이 된다는게 중요한거지 -_-.

부피무게면제해서 95,050원이 나온건가? 비싸긴 하다..


+ 나름 큰 가전이다보니 충격에 약할 것 같아 뽁뽁이 포장을 하고 싶었는데 완충제를 하게되면 30kg가 훌쩍 넘어버려 배송이 불가하니 어쩔 수 없이 운에 맡기기로 :-)

제발 무사히 나의 곁으로 오길..ㅠ



부피중량무게로 했을 시, 135,790원이 책정되는데 부피무게 면제에 운송료 30% 할인된 40,740원을 제하고 95,050원이 최종적으로 결제할 운송료금액이다.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바로 결제했다. 받았다고 하더라도 바로 뜯어보지는 못하겠지만.. 아직 집이 없어서? ㅎㅎㅎㅎㅎ


楕円こたつ・本体・フラットヒーター/ダークブラウン

상품가격 20,900円 → 18,810円

배송료 1,080円

결제금액 19,890円

해외배송운송료 ₩95,050


일본 무인양품 사이트 : http://www.muji.net/store/

한진 이하넥스 사이트 : http://www.ehanex.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