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결혼선물로 랑이가 사 준 코타츠. 무인양품껄 원했다..ㅎㅎ

일본무지사이트 10%할인기간과 한진이하넥스 이벤트때 배송대행으로 구입했다.

 

코타츠 구입기 보기▶ 가전구입 - 겨울엔 こたつ를 준비해

코타츠 운송료결제 리뷰 보기こたつ, 드디어 제게로 옵니다. 므흣 (해외운송료 결제완료)

코타츠 세관통관 리뷰 보기세관통관진행중인 こたつ

 

거실에 떡하니.. 한자리 차지한 코타츠

처음에는 혼자만 들어갈려고 하냐..너무 작은거 아냐?라던 랑이도 실제로 받아보니.. 크네..라고 :-)

코타츠와 코타츠 이불, 코타츠 밑에 깔려있는 러그 모두 무인양품 제품들.

 

 

 

 

코타츠 덮개 이불. 얇은 이유는..? 안에 솜을 구입하지 않아서ㅎㅎ

있을때 사야했는데 지금은 사이트에서 없당..-_-.. 일본여행가서 사와야즤:)

 

 

체격이 있으신 분들은 흔히 봤던 애니나 영화처럼 코타츠안에 쏙 들어가 누워있기에 살짝 비좁을 수 있다.

 

코타츠 몸통과 상판 이렇게 되어있는데.. 상판이 굉장히 무겁다. 원목?

 

랑이의 추천으로.. 코타츠위에 덮개를 깔았다.

처음엔 반대했는데 지금은 만족ㅎ 나의 코타츠님을 보호할 수 있으니 :-)

 

 

히터부분. 열선이 안보이는 좀 더 안전해보이는걸로 구입했다. 요런식으로 나오는 모델은 조금 더 비싸다.

 

 

다이얼을 돌리면 불이켜지면서 작동된다.

 

바람이 나오는줄 알았는데.. 바람이 나오는건 아니구. 저 히터부분이 뜨뜻해진다.

데일정도로 뜨거운건 아니라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나 같은 경우는 3으로 맞춰놓고 쓰는데 딱 조흠 :)

 

 

110V 가전제품이기 때문에 변압기(강압기)가 필요하다.

처음에 변압기를 사용해야한다는걸 몰랐던 나와 랑이는 220V콘센트에 꽂았다가..ㅋㅋㅋ

난로코드가 사망.. 랑이 친구가 하는 전파사에 맡겨 되살아났다ㅎㅎ

 

 

 

무인양품 코타츠러그를 살까.. 니토리의 코타츠러그를 살까 고민하다 무인양품껄로.

일본여행 할 때 니토리가서 코타츠러그를 사 올 예정이다. 그게 좀 더 도톰하고 쿠션감이 있어 보여 :)

 

+ 현재 일본 무인양품사이트에서 코타츠를 29%~38%까지 할인하고 있다(코타츠 용품은 50%까지도 할인中).. 아쉬워라..흑

무인양품 사이트(코타츠) : http://www.muji.net/store/cmdty/section/S0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