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란다레시피 : 한뼘텃밭세트


음... 이사를 하게 되었다. 올해 결혼인지라 12월까지만 직장을 다니고 그 후엔 강원도 정선..에 내려가야해서 -_-... 동생에 맞춰서 풀옵으로된 나름 위치가 좋은(?) 곳으로 이사하게 되었다.

정말 작은 오피스텔로.. 나는 다람쥐굴이라 부르고 있다.

방하나에 모든게 다 갖춰진 풀옵.. 굉장히 미니미니한게 포인트라는게 함정.


햇볕이 잘드는 남향에다 창도 크고, 베란다 같은건 없다. 꿈에서나 볼 수 있을까..?


햇볕이 잘 든다니 그 동안 해보고 싶었던 텃밭을 가꾸리라..생각해 영양채소 텃밭세트를 구입했다. 미니 텃밭세트로 가든박스S 3개, 물받침대 3개, 배양토 6L, 마사토 3봉지, 거름망, 네임태그 3개, 씨앗 3종, 설명서가 들어있는 푸~울 패키지로 :)


구입은 검색창에 영양채소 텃밭세트로 검색해서 1200m

판매가 : 24,000원

특별할인가 : 19,900원(17% DC)

쿠폰적용가 : 18,109원(네이버)


씨앗 구성품은, 뽀빠이가 가장 좋아하는 시금치와 작고 빨간 무인 래디시, 중국 요리에 많이 쓰이는 청경채로 내가 다 좋아하는 구성들로만 이루어져 있었다. 동생은 상츄..를 외쳤지만 그건 마트에서 씨앗을 사서 심어보도록 하자규 :)


화분 크기는 가로24cm * 세로11.5cm * 높이11cm

브라운과 다크브라운색이 있는데 나는 다크브라운으로 주문했다.(위의 사진은 브라운 색상)



미니 텃밭은.

- 난이도는 쉬움

- 재배기간 1~2개월

- 볕이 잘 드는 곳


요론 분께 추천한다고.

- 영양결핍이 걱정되시는 분

- 특히 채소류를 멀리하시는 분

- 고기와 함께 먹는 채소를 직접 키워먹고 싶은 분

- 베란다는 없지만 창문은 있으신 분(←여기에서 격하게 공감!!)

- 뭘 사야될지 막막하신 분

- 이것저것 골라담기 귀찮은 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