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처음으로 먹은 군고구마 :)

영등포 롯데백화점 식품매장에서도 팔고 있던데.. 그 냄새가 너무 좋았지만ㅜ

사먹질 못했다. 그걸 사서 어디서 먹는다는 말인가? 흑흑 냄새 너무 좋았는데..

동네에서는 왠지 사먹기가 싫음. -_-

작년에도 사먹었다가 후회를....


명동갔다가 거리에서 군고구마를 팔고 있... 명동거리에서 군고구마를?? 왠지 안어울림;

외쿡인이 과연 군고구마를 사먹을까..?? 먹기 불편한 그걸??????


올해가 가기전에 사먹었다. 나는

군고구마를 사먹었다. 2개에 3,000원이라는 거금을 주고서 :p

아저씨가 센스있게 작은거 하나를 더 넣어주셨답!!! ㅋㅋㅋ


군고구마 계산할때쯤 외쿡인들이 군고구마에 관심을 보이길래 군고구마를 받아들고 냄새 맡으며 너무나 맛있는 표정을 지으면서 나왔다. 외쿡인들도 내 표정때문에 군고구마를 샀겠지..ㅎㅎ


사람들 왕래하는 길목에서 짐 올려놓고 동생이랑 말한마디 안하고 군고구마 까먹었다.. 마치 외쿡인인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