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04.12 - 2013.04.15] 3박 4일간의 일본(오사카)여행

 

 

 

애프터눈티 리빙매장.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이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물건들이 참 많은 곳이다. 신사이바시역 다이마루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다. 고베로 넘어가기전에 한신백화점에 들러서 애프터눈티 리빙매장을 잠깐 구경했다. 여기에서 한 4~5만원 쇼핑을 했지만.. ㅋㅋ

 







위에 작은사이즈의 도시락을 구입했다.

같은 디자인의 큰도시락은 예전에 샀고, 먼가 부족함이 있어서 여행길에 꼭 사오리라~ 다짐했다. ㅎㅎㅎ

 
























채소모양을 한 볼펜.

파줄기 볼펜을 사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다 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