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 소니엔젤미니피규어~

가격은 6,400원입니다. 랜덤이기에 원하는 피규어가 나올수도 있고.. 싫어하는 피규어가 나올 수 있답니다. 운이 좋길..ㅜ

 

 

 

패키지디자인에 있는 바로 이 양배추쿤을 가지고 싶었어요~ 패키지에 양배추쿤이 있다고 안에 피규어가 양배추쿤은 아니랍니다.

언제까지나 랜 to the 덤

 

 

 

이렇데 다양한 아이들중에서 하나가 나옵니다. 두군두군

제발... 콘쿤이 아니길..ㅜ

 

 

 

살짝 보이는 초록머리에 흠칫

피망쿤과 제가 원하는 양배추쿤 둘중에 하나일텐데.. 혹시나 콘쿤의 색이 노랑이 아닌 초록은 아니겠지?

 

 

 

우훗~ 럭키!!!

원하는 양배추쿤입니다~ 생글생글 웃고 있네요.

 

 

 

양배추쿤을 살펴보겠습니다.

 

 

 

고개를 숙이면 왠지 화가 난듯 보입니당..-ㅁ-

 

 

 

앗! 적나라하네요 ;ㅁ; 19금입니당~

 

 

 

옆라인이 너무 귀여운 양배추쿤..ㅜ

 

 

 

뒷모습엔 아기자기한 조그만 흰 날개가 앙증맞네요. 어..엉덩이가 좀 쳐진듯한?

 

 

 

무게중심이 잘 잡혀지네요. 쓰러질까 걱정했는데^^ 너무 귀여워요~ 양배추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