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강남맛집이라고 말하는 서가앤쿡에 다녀왔다.

이 곳의 모든 메뉴는 18,000원에 VAT 별도.

메뉴당 2만원정도라는 이야기^^

 

 

 

 

 

 

 

 

 

 

메뉴는 이미지로 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수월했다^^ 맛있어 보이는 걸로 택을ㅎ

 

 

 

 

물은 생수를 준다 :D

 

 

 

 

 

 

seoga&cook의 로고가 새겨진 접시와 스푼, 포크

 

 

 

 

 

 

 

 

김치 필라프

양이 굉장히 많다.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ㅎㅎ 2~3인용이다.

 

 

 

 

 

 

전 메뉴에 2,0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를 주문할 수 있다.

샐러드 양도 많구, 신선하고 :D 드레싱도 너무 맛있다^^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목살 스테이크가 3덩어리. 소스는 양념갈비맛? ㅎㅎ  보기에는 브런치 같은데ㅋㅋ

 

 

 

 

 

연말 마지막으로 먹은 케이크

딸기 요거트 쉬폰 케이크 :D ㅋㅋㅋㅋ 맛있음 ㅜ_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