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도락

지니졸리 by 에구찌

앤나 2012. 8. 20. 11:22

동생이 SONY에서 나온 NEX-F3를 산다고해서..(4일뒤에 방콕을 가기 때문에 멋진 야경을 찍을거라나?)

뭐.. 어쨌든 그래서 삼성역까지 따라나섰다. 맛있는 밥을 사준다고 하길래 따라나왔지만...;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를 통과하다가... 아 내가 좋아하는 빵을 사갈까?

지니졸리 by 에구찌라는 베이커리로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은 괜찮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화과랑 바나나가 토핑되어 있는 크림치즈빵이라고 해야하나?

이름을 잘 모르겠지만..-_-) 10,000원짜리 빵이다.

 

 

 

 

마감시간이라서 그런지 3개에 만원이라는 파격적인 -_-... 뭐 어딜가든 마감때는 그렇겠지만 ㅋㅋ

 

 

 

 

완두콩이 들어간 단팥(?)빵과(좀 달다. 맛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무화과+바나나가 없어서.. 그 대신 고른 베리류가 가득한.. 한 번은 먹어보고 싶었다. 어떤맛일까? 상큼?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진에는 없지만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는 먹어보질 못했는데 동생이 먹어보더니 "이건 노인네는 먹기 힘들겠어~ 질겨~~" 라고 하던데 -_-

오늘 집에가서 먹어봐야지.. 고무줄 같이 질긴가?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