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엔 인형자석으로 시작해 찰떡인형까지-
썸썸커피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결과가..
바로 미키만 열개ㅋㅋㅋ
동생에게 보여주니 빵터짐ㅋㅋㅋㅋ 대박..이라며​

그러다 박스보고 더 열폭........
미키마우스 박스에 총 12개입 들어있는데 2개 빼고서 10개가 통으로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랜덤이라지만 이건 아니지않나?
고객센터에 두번의 전화를 걸었지만 담당자에게서 연락이 없음, 세번째 열폭하고 나니 그제서야 문제를 해결해줄려고 전화했단다. 받은거 빼고 나머지 종류별로 챙겨주겠다고. 우리가 뭘 받았는지 어떻게 알고 나머지를 보내주겠다는 거냐 물으니 그럼 인형 종류별로 편의점으로 보내주겠다고.... 진짜 일처리 LTE급이십니다?!

이틀뒤인가 찰떡인형 한아름안고 편의점가서 교환받음.
미키2, 미니2, 도널드2, 데이지2, 칩1, 데일1
미키 하나는 친구 딸에게 클스선물로,
도널드 하나는 동생선물,
미니랑 데이지 하나씩은 판매,
종류별 인형은 내꺼

뿌듯하긴 한데 왠지모를 씁쓸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