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プレゼント


[바이블 구매대행] 라이카 C : 라이트 골드


정품은 고가고.. 지금 쓰고 있는 캐논 이오에스엠도 일본내수용이라.. 딱히 뭐 A/S받을 일도 없을 것 같다. 쉽게 고장나는 제품도 아니고 -_- 캐논 같은 경우에는 내수용이라도 비용을 내면 해준다는 얘기도 있고, 바이블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이카 C같은 경우에는 홍콩 A/S가능하다고 -_- 홍콩까지 간다니 아마도 몇 날 며칠이 걸리겠구만;



현 몸무게에서 5㎏를 감한다면.. 사주겠다는 남친님 :(

머 이것저것 딴지딴지붙여서 사주겠다는.. 그냥 사주면 어디 덧나나?

어찌되었던 살빼는게 쉽지만은 않다...


다이어트를 격하게 한 사람, 담배를 끊은 사람과는 친구도 하지 말라는 얘기가 괜시리 나온게 아니리라. 정말 독하디 독해야만 가능한 일이기에 -_- 담배보다 더더더더더 다이어트갘ㅋㅋㅋㅋㅋ 어쩌지?

갖고는 싶은데 다이어트는 힘들고 -_- 살만 빠지는게 아니라 체지방도 줄이고 근육량도 늘어야 한다는..??? 음?? 특히나 뱃살이 좀 빠졌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지만 내 뱃살은 그리 만만하지 않아요. 님..아나요?


정말 카메라.. 손해보고 팔고 사고 팔고 사고 여러번이지만 -_- 왜케 멈추질 못하는거야? 이런 줸..ㅜ

똑딱이 사고 싶어 화질이 마음에 안들어.. 화질이 맘에 들어 근데 무거워.. 작고 가볍지만 렌즈캡 뺐다꼈다하는것도 귀차나..

하지만 아직 다이어트를 성공못했기에 눈으로만 감상을.. 근데 살까..? 말까? 아예 잡화나 이런 딴걸 살까?


고민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