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TTE OUTLETS 서울역점 3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식당가)

서울역에 갈때면 항상 들리는 곳 :)

푸드코트가 좋다.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니깐! 골라 먹을 수 있는 폭이 넓어지니..

이 곳 푸드코트는 맛도 있는 편이다.(푸드코트 음식이 다 비슷비슷하겠지만..^^)

내 입맛에는 잘 맞는다. 간혹 몇가지를 제외하면..흡






매장명 : 고향탕집

뚝배기 불고기 7,000원




뚝불하면 맑은국물인줄 알았는데 여긴 색이 붉다. 보기에 매콤해보이는데 뚝불이라 그런가 역시 달달하다. ㅎㅎ

동생이 참 맛나게 먹었다.




매장명 : 함흥면옥

갈비와 물냉면 8,000원




내가 시킨 갈비와 물냉면.

물냉과 비냉중에서 대부분 물냉면을 선호하는 편이다. 시원한 국물.. 겨자와 식초를 섞으면 그 맛이..ㅎㅎ 굳뜨!






난 쫄깃한 면이라면 가리지않고 다 좋아한다. 요 실같은면 또한 매력지다.





달달했던 갈비고기 :) 맛있었다. 냉면에 얹어 먹으니 더 맛있음!




크게 한 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