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중에 즐긴 주전부리인 삼립의 미니약과와 삼육두유의 발아현미 19곡

남친이 친히 챙겨주었다. 지나다가 먹을데 있으면 거기서 냠냠할려고 했는데.. 굳이 꾸역꾸역 챙기더니............. 결론은 아주 맛나게 먹었다. 헤헷


즐거워

아주~ 맛있었어효~~♥







달리는 자가용안에서 숨을 죽이고 찍은 사진..ㅎㅎ

흔들림을 최소화하고자 숨을 멈쳤지만.. 달리는 차안이라 그런가 -_- 흔들흔들.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좋게 낱개포장이 되어있다. 하나씩 까먹기가 번거럽긴 했지만... 한입거리라 오물오물거리다 또 하나 까서 먹어야 함ㅎ 끊김없이 먹기가 힘들다.

약과랑 미니약과랑 크기 차이일뿐.. 맛은 똑같다.





약과와 함께 쭈욱쭉쭉 흡입한 발아현미 19곡

ㅎㅎㅎㅎ맛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