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스 더블 초콜릿 스타우트(Young's Double Chocolate Stout)는 Wells&Young's Brewing Company의 대표 맥주로 영스 고유의 초콜릿 몰트로 인해 은은한 카카오와 커피향이 처음부터 코끝을 자극한다. 이어 페일 몰트와 프리미엄 노블홉이 만나 만드는 스타우트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뒤따른다. 초콜릿 몰트와 다크 초콜릿 원액을 사용해 두 가지 초콜릿이 결합됐다는 의미로 '더블'이라고 표기한 것처럼 초콜릿 에센스가 오랜 여운을 남긴다. 진작부터 이러한 향과 맛을 인정받아 맥주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세계 맥주 어워드 시상식(Brewing Industry International Awards)에서 금메달을 수상하고 맥주 평론가들과 스타우트 시장으로부터 높은 평점을 얻고 있다.

-moazine 주류저널-


원산지 : 영국

종   류 : 스타우트 맥주

도   수 : 5.2도





오빠의 특이한 취향이 가득 담긴 카카오향이 매력적인 더블 초콜릿 스타우트 맥주 :)

이것저것 신기한 맥주를 사오곤 하는데 이 날은 초콜릿 맥주였다. 허허.. 초콜릿 맥주라니 그 맛이?




맥주캔을 따자 초콜릿 향이.. 스믈스믈~ +ㅁ+




컵에 붓는 내내 그 향이 계속.. 코끝에 스치는 초콜릿향~ 왠지 맛있을 것 같아!






모양도 흡족.. 향도 흡족.. 맛은? -_- 응?응??

먼 맛이래- 이건? 향만 맛있는 초콜릿향이고 맛은 내 취향이 아님 ;ㅁ;

오빠도 마셔보더니 음? 괘..괜찮은데?ㅋㅋㅋ 동생도 마셔보더니? 그냥 그러네...



...가족들의 평은? 돈아깝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