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랑이가 오더니.. 크리스마스야? 무슨 반짝이풀을 화장실에 도배해놨냐며 묻는다.

-_- 이상한가?ㅋㅋㅋㅋㅋㅋㅋ 바르고 나니 만족스러웠는데 랑이가 그말을 하니 좀 그런가? ㅎㅎ

줄눈카페에서 구입한 바닥용 홀로그램 블루색

사이트에서 구입할려니 옵션에 없어 전화를 하니 블루색과 보라색은 나가질 않아서 올려놓지 않았다고 =ㅂ=

블루색을 구입하고 싶다고 하니 만들어서 보내주시겠다고ㅎㅎ

으싸으싸 기분좋아~ 욕실바닥 청소하고 말리고 줄눈 바르고 하룻동안 화장실 이용할때 임파서블처럼 앞꿈치만 들고 다녔는데.. 그 결과가 참담함이라늬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