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에 블로그를 방문했는데 구글광고가 안뜬다..? 이상하게 생각해서 메일을 들어가봤더니 ㅎㅎㅎ

Google Adsense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다고..


이유는 무효활동이 발견되었다는..

실수로 내가 클릭했을수도 있지만 -_- 최근래에는 그랬던 기억이 없고, 아 구글+1버튼때문인가?도 생각해봤다.

사실 구글+1버튼 적용하는것 때문에 내가 스스로 +1했다가 다시 클릭했다가 계속 반복했던 적이 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걸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뭐.. 애드센스 달고 부를 누릴 생각도 없었거니와 왠지 무효활동으로 정지되었다니 허탈함이ㅋㅋㅋ 무효활동으로 정지된 경우, 이의신청을 해도 복구되지 않는다는게 90%

억울하면 이의신청을 하라는데.. 마지막으로 이의신청정도는 해줘야겠지..ㅎㅎ


구글애드센스 수익률이 매우 낮아서 그냥그냥 -_-

만약 수익률이 엄청 났는데 정지당했으면 배아플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