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엔젤의 신생아 러브패드

​- 신생아&4개월때에는 안아주기, 아기따/힙시트 안에 넣어 사용하기
​- 6개월때에는​ 미니의자만 사용, 아기띠/힙시트 받침으로 사용하기

신생아땐 안는것이 참 조심스럽고 아기가 불편하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안기가 무서웠는데 진작에 요 패드를 알았다면 편하게 안아줬을 텐데.. 그때가 아쉽기만 하다.​

네이비 색상이 뙇!
남자는 역싀 핑크지~를 외치던 나지만 세련되보이는 남색 또한 괜찮 :-)​

탱탱스런 꼼꼼한 비닐 포장에 다시 한 번, 만족​

신생아패드와 미니의자
​겉감​은 면 100%, ​안감​은 오가닉 100%​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게끔 스냅단추가 짱짱하게 처리되어 있다.​

아기의 배와 다리를 감싸주는 안전 T 벨트에 아기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폭신한 퀄팅패드 또한 살짝쿵 둥글게 되어 있다.


3.54kg로 태어나 10개월인 지금 13.5kg를 찍은 초초 우량아인 수리군에게 장착(?)해 보았다.
닌자마냥 거북이 등딱지를 메고 있는 듯한... 모습에 그만 엄마아빠는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