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urlique

<Rosewater Balancing Mist>

No.1 Product

 

 

기분을 한껏 고조시켜주고 피부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황홀한 로즈향의 미스트!

 

주요성분인 마쉬멜로우(Marshmallow)가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주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로즈(Rose)알로에 베라(Aloe Vera)는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며 자몽씨(Grapefruit Seed)는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전성분 : 정제수, 변성알코올40-A, 마시멜로뿌리추출물, 프렌치로즈꽃추출물(0.02%), 피이지-7글리세릴코코에이트, 향료, 소듐하이드록시메칠글리시네이트, 락탁애씨드, 폴리소르베이트20, 왕귤나무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제라니올, 리날룰, 시드로넬올, 유제놀, 벤질벤조에이트

용량 : 100ml

가격 : 50,000원

 












- 일명 안개분사로 메이크업한 얼굴위에 분사해도 뭉치지않는다. 조금이라도 오래 뿌리게되면 송글송글 물방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온천수로 무향입니다.

- 종이에 뿌려봤을때 송글송글 물방울이 맺히고, 시간이 지나서 마르고 난뒤에 약간 쭈글거립니다.


 

- 분사 범위가 좁아서 뿌리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분사되기 때문에 몇번에 걸쳐서 뿌려줘야 합니다.

- 로즈워터답게 장미장미향이 납니다.

- 많이 뿌려도 물방울이 생기지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뽀송뽀송하게 흡수됩니다. 처음 그대로의 모습처럼^^

 

 

Before

 

 

After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는 말처럼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싹 흡수되어 촉촉하고 뽀송뽀송해집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앳파우더룸으로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