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벤트 URL : http://mall.hanssem.com/plan/6788.html?shpNo=6788&gnb=0100148

( + 위 이미지를 클릭해도 이벤트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메일은 광고성 메일이라도 한번정도 클릭을 해보는 편이다.

요번 한샘라이팅LED조명 체험 이벤트 또한 그러했기에 이렇게 응모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집에 살게 된지 2년정도 되었다. 결혼하고 신혼집으로 들어와 살면서 가전과 가구들만 교체했을뿐 벽지며 전등 등은 사정상 교체할 수가 없었다. 딱하나 손댄게 있다면 식탁등. 그건 차마 그냥 둘 수가 없었다. 그래도 신혼집인데.. 라며 위로에 위로를 했다.

 

가전과 가구가 다 들어와 있는 상태라 벽지를 바꾸는 것은.. 아마도 다음 이사일때가 아닐까? 전등이라면 또 이야기가 좀 틀리다. 전등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살아나니 말이다. 전등을 바꾸면 조명, 화사함이 달라지니 바꾸고 싶은 맘이 너무 간절하다.

 

 

거실거실(OFF/ON)

 

침실침실(OFF/ON)

 

아기방아기방(OFF/ON)

 

주방주방(OFF/ON)

 

이 중에 가장 바꾸고 싶은 곳은 바로 '주방'

주방이야말로 여자들의 애정을 듬뿍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나 또한 주방에 대한 애착과 애정이 깊다. 주방만큼은 내 스타일대로 꾸미고 있다. 좀 많이 어수선하지만 -_-.. 주방에 수납공간이 없는 편도 없는 편인데 주방이 매우매우 비좁다.

딱 혼자만 들어가야 할 것 같은 그런 비좁음의 주방이라 LED조명[F 우드시리즈 주방등]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왠지 넓어보이고 마음의 안식을 찾지 않을까 싶기에 주방등을 꼭 교체하고 싶다.

 

바꿀 수 있는 기회가 꼭 주어지길 바래본다.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지폴, 유아 식탁의자+트레이SET  (0) 2017.03.24
샘소나이트 카밀리안트  (0) 2017.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