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린 리뷰/문화

연애의 온도

앤나 2013. 3. 21. 15:53

 


연애의 온도 (2013)

Very Ordinary Couple 
7.8
감독
노덕
출연
이민기, 김민희, 라미란, 최무성, 김강현
정보
로맨스/멜로 | 한국 | 112 분 | 2013-03-21
글쓴이 평점  

연애의 온도 옥션VIP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저를 위해서 응남이가 계속 응모해주고 있죠.. 몇번 당첨되어서 동생과 즐겁게 보고 있습니당 ㅋㅋ 응남 썅큐~

VIP시사회라 무대인사가 있죠. 김민희가 올까?올까?했는데 전부 다 오셨더라구효~

 

내용은 은행에서 일어나는 연애 이야기정도? 굉장히 코믹하고 보는내내 즐거웠고.. 주책맞게 눈물도 흘렸습니다.

연애의 온도라는 영화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마도 헤어졌다 사귀었다를 몇 번 반복한 연인들이겠죠.

그렇게 사귀고 있는 연인사이라면 두 손 "꼭" 붙잡고 이 영화를 보러가길 바랍니다. 저도 한때 그런적이 있어서 많이 공감되더라구요.

지금의 응남은 아니고.. 예전에 사귀었던.?..ㅎㅎㅎㅎㅎㅎ

 

 

 

김민희씨 목소리가 참 예쁘더라구요. 부럽부럽~~

 

 

 

한분한분씩 이야기하는데 사진을 찍느라 -_- 무슨 얘기를 했는지 기억이 안나요.. 영화 재미있게 봐달라는 이야기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