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인 유명 주산지의 자연 소재만을 이용하여 정관장에서 만들어 더욱 믿을 수 있는 굿베이스의 제품을 [굿베이스 365 체험단]을 통해 시음할 기회를 얻었다.

굿베이스 웹사이트: https://goodbase.co.kr/

또 하나, 굿베이스 웹사이트에서는 [ 자연이키운 자색양파 출시기념 SNS 이벤트,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Good Start 기획 세트, 굿스토리를 나눠요!, 굿베이스 패널, 365일 매일매일 굿라이프! ]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웹사이트도 둘러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좋을 듯 하다.
굿베이스 이벤트 웹사이트: https://goodbase.co.kr/event/event/

굿베이스 제품은 정관장 온라인 공식몰(http://www.kgcshop.co.kr/)과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전국 백화점 또는 대형 마트 내 정관장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시음할 제품은 진하고 달콤한 블루베리 농축액과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조화시킨 홍삼담은 블루베리 
홍삼과 블루베리라늬.. 왠지 어울리지가 않아.
갠적으로는 어울리진 않지만 둘의 조합이 좋으니 이렇게 제품으로 만나는 거겠지만 :)​

한 박스당 10포, 총 30포가 들어있다.
하루에 1~2회, 1회에 1포씩 음용하라 되어있다.​

마시기 편한 파우치형식
50ml라 부담없이 씁-하고 마실 수 있다.​

연말, 술과 함께 지내느라 고생한 남편에게 홍삼담은 블루베리를 권했다. 파우치째로 마시면 컵씻을 일도 없어 편하긴 하지만 색과 향이 어떤가 싶어 컵에 따라봤다.
........ 남편이 보더니 너무한거 아니냐며,
50ml를 눈으로 보니.. 건네는 내가 더 민망해지는..

그냥 파우치째로 마시길 권합니다. ㅎㅎ​

다음 날, 왠지 소주잔에 딱 맞을 것 같은 예감이 들어 따라보니!! 역시나 쐬주잔에 딱!!
아침 댓바람부터 소주잔에 원샷하고 출근한 남편, 운전 조심해요 :)

- 하루에 1~2포씩 꾸준히 음용하니 한달도 안되어 바닥을 드러냈다. 남편의 건강을 위해 자비를 들여 구입해서 먹일까 생각중이다 :)

#굿베이스 #자연소재 #정관장굿베이스 #홍삼담은블루베리

댓글